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.

메뉴 건너뛰기

SCROLL TO TOP

고객지원

(주)옴니랩과의 소통 공간

FAQ

자주있는 질문

  • Q: 업무시간을 알려주세요
    A:

     

    (주)옴니랩의 업무시간은

    평일, 09시에서 18시까지이며

    주말과 공휴일은 공식 휴무입니다.

     

     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Q: 회원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    A:

    회원정보 변경은 로그인 후 [회원정보보기] 버튼을 클릭하여 회원 정보 변경항목에서 가입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

    회원정보 수정시 비밀번호, 전화번호 등은 수정이 가능하지만 ID와 이메일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.

    ID, 이메일을 수정하려면 회원 탈퇴 후 다시 회원 가입을 해야만 합니다.

  • Q: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    A:

     

    로그인 후 '회원정보보기' 버튼을 클릭하여 '탈퇴' 항목에서 탈퇴를 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• Q: 근무시간과 연락 가능한 시간을 알려주세요
    A:

    (주)옴니랩은 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

    주 5일 근무를 하고 있으며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
     

    모든 상담 전화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

    근무시간에 한해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• Q: 메일 주소를 알려주세요
    A:

    세금계산서 및 기타 업무와 관련한 메일은

    아래 주소를 이용해주세요

     

    omnilab@omnilab.co.kr

     

     

     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Next
/ 1